소액결제 악성정책이란?
일반 정책보다 더 심각한 정책을 소액결제 악성정책이라고 합니다. '소액결제 악성정책'이라는 단어의 유래는 소액결제현금화 업체들이 만든 것으로, 일반 소액결제 업체들이 가지고 있는 소액결제현금화 루트로는 해결할 수 없는 정책을 소액결제 악성 정책으로 부르면서 시작됬습니다.
소액결제악성정책 수수료
악성정책 소액결제의 경우 현금화가 정말 힘들고, 만약 현금화가 가능하다고 하더라도 소액결제정책에 비해 수수료가 매우 비싼 수준입니다. 평균 수수료는 60~70% 이상이고, 소액결제 악성정책으로 10만원을 진행하면 받을 수 있는 금액은 3만원~4만원 수준입니다. 그러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진행을 하고싶어도 진행할수있는 업체는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소액결제 악성정책을 진행하게 되면 업체가 수수료의 60%~70%를 가져가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이 계십니다. 소액결제 악성정책은 마진이 정말 작기 때문에 고객에게 3~4만원을 줘도 소액결제 업체가 남기는 마진 수준은 5%정도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소액결제 악성정책을 진행하는 업체가 거의 없는것도 잔존마진의 이유중 하나입니다.
소액결제악성정책 해결방안
다른 업체에서 정책을 진행하지 못했다고 해서 저희 크림상품권에서도 진행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저희 크림상품권에서는 소액결제 악성정책을 해결하여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다른업체에서 진행이 안되셨어도 주저하지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