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현금화 사업 전수 / 소액결제 창업 전수 절때 속지마세요

최종 수정일: 2021년 11월 25일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 창업 루트 전수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검색을 해보면 소액결제 현금화 창업전수를 해준다는 광고 글들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그 광고글들이 얼마나 많으면 연관검색어에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소액결제 루트 전수", "소액결제 사업 전수" 까지 연관검색어가 붙어 있는데요.

그 광고 글들을보면 누구나 유혹할만하게 광고가 되어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업 전수를 해준다는 사기꾼들의 광고문구 글

  • 소자본 사업이 가능하며 부업으로도 가능합니다.

  •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누구든 단기간에 최소 500 ~ 1000만원이상 수익을 낼수있습니다.

  • 제가 알려주는 방법대로만 하면 첫달 최소 300만원 이상은 무조건 벌어가고 매달 수익이 늘어날수밖에없는 구조입니다.

  • 고자본없이 소자본으로 매달 500~2000만원 정도 벌수있는 사업 입니다.

위의 사업을 전수 해준다는 광고글이 정말 실제로 가능한 일인가요? 라고 묻는다면 답은 "아니요 불가능합니다." 입니다.

그렇다면 소액결제 사업을 전수 해준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광고가 왜 불가능하고 거짓말인건지 크림상품권에서 정확하게 파헤쳐보겠습니다.

우선 소액결제 사업 전수 광고에 나와있는 사기꾼들의 홍보문구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사업은 큰금액이 없이도 작은금액 소자본으로 가능한 사업입니다.


말도 안되는 거짓말 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업을 과연 제대로 알고 있는지 궁금할정도 입니다.

어떤 사업이든 모든 사업에는 영업과 마케팅은 필수입니다. 특히나 인터넷을 통해 연락이 오는 휴대폰 소액결제 사업, 상품권 사업 같은 경우 마케팅은 더욱더 필수 입니다.

온라인 쇼핑몰 사업을 시작해서 아무리 좋은 아이템이 있다고 하더라도 마케팅과 홍보를 할줄모른다면 얼마 가지 않아 망할것입니다. 하루에도 수만개의 온라인 쇼핑몰이 생겨나고 사라진다고 하죠?

마케팅 홍보에 대한 부분은 빠져있고 사기꾼들은 달콤하고 유혹하기 좋은 말만 합니다.

앞서 온라인 쇼핑몰에 비유를 했듯이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사업 노하우도 중요하지만 그것을 알게 된다고 한들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손님이 한명도 없는데 말이죠. 그래서 사기꾼은 나중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 피하기 위해 추가로 이런 문구를 적습니다.

  • 자기가 하는만큼에 따라 수익이 달라지는일입니다. (회피 경로죠.. "하는만큼에 따라 수익을 낸다"라 맞는말이면서도 참 애매하네요..)

  • 소액결제 사업 컨설팅이 아닌,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전수입니다. (사업 컨설팅이 아닌 루트 전수이다. 즉, 나는 방법만 알려줄뿐 사업이 잘 되든 안 되든 본인의 잘못이다 라는 의미 입니다.)

  • 제가 알려준 방법대로 하면 첫달부터 300만원 이상 수익이 가능하고 매달 수입은 늘어나는 구조라서 소자본으로 매달 500~2000만원 정도 벌수 있는 사업 입니다. (소자본으로 가능하다?.. 말도 안되는 거짓말입니다. 이부분에 대한 정확한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을 제대로 운영하려면 소자본으로는 절대 불가능한 이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만드는건 기본입니다. 그렇다면 처음에 웹사이트를 만드는 비용이 들어갑니다.

홈페이지를 만들었다면 바로 영업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검색포털사이트를 통해 광고비를 지불하고 광고를 할텐데 그비용만 하루에 최소 5만원~10만원씩이 들어갑니다.

추가로 본인의 사업을 넓히기 위해 검색엔진 최적화, 사이트 상위노출, SEO 최적화 등을 통해 웹사이트 키워드 1페이지 노출 그리고 각종 SNS 홍보 마케팅 이런 비용만 해도 안정이 되기까지 1,000만원 이상이 들어갑니다.

이 비용은 최소비용을 말씀드린거고 본인이 아예 홍보 마케팅을 할줄모른다면 실제로는 소액결제 현금화 와 관련된 키워드는 경쟁률도 높을뿐만 아니라 광고 단가도 높기 때문에 비용은 훨씬더 들어갈수 있습니다.

그래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도 업체마다 수익이 모두 다 다릅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매입 업체는 대부분 자체적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는 수단이 거의 없습니다.(상품권 발행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그래서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중간 환전)를 통해 이를 다시 현금으로 전환하면 업체에서도 수수료가 발생하게 되고, 그렇게되면 돈이 약 이틀에서 많게는 1달까지도 묶여있게 됩니다.

이유는 물량이 워낙 대량이라 많고 그러다보니 매일 하루마다 정산하기가 힘들며, 이쪽 업계 전통상 늘 그렇게 해왔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의 수익률은 얼마나 될까요?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 수익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과 하루 100만원을 거래 했다면 업체는 보통 5%~10%(10만원) 정도의 수익(이익)을 남깁니다. (기타 비용은 제외) 늦은 정산이 되는 조건도 있습니다.

여기서 순수익률은 고객과 거래하는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컬쳐랜드와 해피머니 상품권의 경우 업체의 수익률은 5% 내외로 얼마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한 달에 300만원의 순이익을 내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거래액이 한 달에 얼마가 되어야 할까요? 10%를 남긴다는 가정하에 액면가로 약 3,000만원의 거래를 해야 됩니다. 5%의 순수익으로 계산했을땐 6,000만원을 거래해야되구요.

즉, 고객과 평균 10만원으로 거래를 했다고 가정하고 계산하면 한달에 약 600명 정도의 손님과 거래를 해야 된다는 의미 입니다. (평균 5% 수익률로 계산한 경우)


월 300만원이 목표라고 하고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창업에 관심이 있어서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자본금 3,000만원 x 2 = 6,000만원 (한달 버틸 기준의 자본금)은 있으신가요?

정산도 바로바로 된다고 치고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한달에 600명과 밤낮 가리지 않고 24시간 거래할 수 있는 시간과 체력이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저희의 경우는 직원이 있으며, 잘되는곳들은 바쁘기때문에 직원이 필수로 있습니다.) 혼자서 하고있으며 수익이 많이 나고있는 업체가 있다? 그 업체는 장담컨데 거짓말을 치는 것이며, 한달에 많이 벌어야 몇백만원으로 얼마 벌지 못하는 업체입니다.

그럼 다시 질문의 요점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정산을 빠르게 해준다는 조건하에, 최소한의 자본금 1000만원 + 광고, 홍보 마케팅 비용 1,000만원 + 컴퓨터 및 각종 프로그램 비용 200만원 + 최소 직원 1명 월 200만원 = 2,400만원 이 최소한의 비용인데 이게 소자본 창업이 맞는건가요?

이런 생각을 하고 계신분도 있으실껍니다. 광고비가 너무 비싼것 같고 프로그램 비용도 너무 비싸요! 그래서 나는 광고비용에 투자는 못할것같고 혼자서 홍보 마케팅을 할것이고, 직원을 고용할 금액을 아끼기위해 혼자 고객을 응대할것이고, 부업처럼 다른업무를 보며 하루 일정량 일을하면서, 중개 환전상 통하지 않고 직접 매일매일 현금화 하겠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굉장히 잘못된 환상을 가지고 계시거나 착각을 하고 계신 것입니다.

물론 나는 한 달에 10명 정도의 고객만 받을 것이고 그냥 용돈 정도만 벌겠다 하시는 분들은 혼자서도 가능할수도 있겠지만, 사업이라고 부를 수 있는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혼자서는 불가능 합니다. 또한 사업을 위한 투자는 기본이고 이를 위한 어느정도의 자본이 없다면 불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 5년차, 저희 기존 손님들도 넘겨드립니다?
질문: 기존 손님들을 왜 넘겨주세요?
사기꾼: 저희는 하루에도 많은 신규 손님들이 계속 생겨납니다. 기존에 있는 손님들 넘겨드리는거 일도 아니에요.

기존 손님들까지 넘겨준다는데..왜 굳이 거래를 하지않고 장사까지 포기해가며 손님을 넘겨주는 걸까요?

본인들이 말하는 수천만원도 쉽게 벌수있는 이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의 노하우를 전수해주고 기존 손님들도 넘겨준다고 하는데.. 물론 그런 경우는 본 적이 없습니다. 당연히 거짓 상술이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해보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업체와 한번 거래를 하면 특별한 문제가 없는 한 그 다음 이용할때도 또 다시 그 업체와 다시 현금 교환을 하게 됩니다. 다른 소액결제 매입 업체로 바꿔도 수수료 차이가 크지 않고 잘 알지도 못하는 다른업체와 거래를 하다가 사기를 당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업체의 입장에서는 한번 거래가 이루어지면 단골손님을 확보하기 위하여 최대한의 친절과 성의로 고객을 맞이합니다. 그런데, 매달 자기업체를 방문하는 소중한 고객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준다고요? 상식이 있다면 사기꾼의 말을 한번더 생각 해보시길 바랍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으로 누구나 쉽게 고수익을 낼 수 있다면 왜 그런 노하우를 남에게 전수하는 걸까요?

  •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 전수 받으시면 최소 15%의 마진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 첫달부터 500만원 벌었고 지금은 2,600~3,000만원 정도 벌고 있습니다.

위의 광고 문구를 보면 마치 가만히 편하게 앉아있어도 돈이 들어오는것처럼 달콤한 멘트로 유혹해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을 배우려는 사람들에게 사기를 치려는 전형적인 수법입니다.

위의 광고가 100% 불가능 한건아니지만 앞서 말씀드렸듯이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에도 많은 노력과 투자비용, 시간이 필요합니다. 모든 사업이 그렇듯이 세상에 쉬운 사업은 없습니다.

저 광고처럼 쉽고 편하게 성공할수 있는 사업이라면 왜 다른 사람들에게 푼돈을 받고 가르쳐 줄까요? 사기꾼의 말대로 어느 누구든지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만 배우면 소자본으로 고수익을 낼 수 있는데 그렇다면 남이 아닌 가족이나 믿을만한 지인 중 선택해서 직원으로 월급을 주면서 사업 확장을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사기꾼 말대로라면 직원을 구해서 월급을 줘도 월 2,000만원 이상은 벌수 있다는 말인데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지 않나요?

저는 이쪽 업계에서 10년 이상 있었고, 여러 업체들을 봐왔지만 정말 바쁘고 잘되는 소위 잘나가는 메이저 업체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 전수를 해달라고 해도 해주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전수 교육 비용으로 1000만원 2000만원을 준다고해도 절때 하지않습니다. 그런데.. 고작 100만원 200만원에 전수를 하는 업체는 어떤 업체일까요? 과연 한달 수익은 얼마나 나고있을까요? 그업체는 "소액결제 현금화" "문화상품권 현금화" 키워드로 검색엔진에 검색하면 순위에 나오던가요? 그 사기꾼들은 본인들이 돈을 못버니깐 전수비용으로 돈을 벌 목적입니다. 물론 어느정도 알아보고 돈을 내고서라도 배울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해서 배운다면 문제될건 없습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 창업 전수를 해주겠다는 사기꾼들은 마치 가만히 있어도 누구나 쉽고 편하게 돈을 벌수 있을것 처럼 말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이 정말 쉽고 편하게 돈을 벌수 있다 라고 생각해서 잘못된 광고를 통해 전수를 받았다가 돈만 날린분들이 정말 수도 없이 많으실 겁니다.

모든 사업이 그렇듯 가만히 있으면서 쉽고 편하게 성공하는 사업은 이 세상에 없습니다.

이쪽 업계에도 서로 경쟁하며 하루하루 열심히하는 업체들이 수도 없이 많습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검색하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업체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SNS, 인스타, 페이스북, 블로그, 텀블러, 커뮤니티 게시판, 카페, 중고장터 등의 홍보하는 곳을 포함하면 셀 수 없습니다.) 이글을 보셧다면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 전수는 배우지마세요.

결론은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으로 쉽게 돈을 벌 수 있다”는 환상을 가지고 사업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이 글을 다시 한 번 자세히 읽어보시고 현명한 결정을 내리시길


조회수 1,852회댓글 0개